성동제화협회 성수동 수제화 공동브랜드 당진점 오픈(4.13)

서울성동제화협회의 성수동 명품 수제화 공동브랜드인 '구두와 장인' 의 충남지역 지점이 4월 13일 당진시에 오픈합니다.


 구두와장인은 한국의 대표 성수동 수제화 기업들의 30년 이상 경력의 고도의 수제화 제조기술을 가진 장인들에 의해 생산되고, 엄격한 기준으로 품질을 검수한 제품들에 서울성동제화협회에서 부여하는 우수품질 수제화 브랜드입니다. 최고의 품질과 경쟁력으로 장인들의 땀이 담긴 제품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도록 글로벌 경제 도시로 발전하는 당진에 오는 4월 13일 당진점을 오픈합니다. 

 지난해부터 여러 판매경로를 통해 성수동 수제화 판매 행사가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이번 당진점도 지역행사에서 얻은 성과이다.

 

 당진점 운영주는 "당진에 우수한 수제화를 공급하고자 대기업, 해외브랜드 등 구두관련 신발을 두루 신어보며 제품을 찾고 있다가, 성수동  수제화 '구두와장인'을 접하게 되었으며, 중국산 수제화나 타사의 합성피혁제품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편안한 착용감으로 대리점을 개설을 결심하였다. 당진 및 충남 소비자들에게 성수동 최고품질의 수제화를 좋은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을 표시했다. 

 

- 당진점 주소 : 충청남도 당진시 읍내동 635-16 1층 (당진 읍내동 이교다리근처 당진칼라 맞은편)
- 전화번호 : 041) 354-3387
- 이메일 dangjinjeom@naver.com

 

[아래 : 작업중인 인테리어 사진]








자료원 : www.shoenartisan.net 

비회원
구두마켓 2014.04.08 11:55
댓글 : 0 , 트랙백 : 0